ipad2세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24 18:40:45 댓글 0

본문

구형 아이패드를 가치있게 다시 활용하는 방법! 아이패드2로도 가능합니다

예전 아이패드를 갖고 있어도 너무 느리고 쓰기가 애매해서 방치해둔 경우가 많을겁니다. 앱도 제한적으로 돌아가고 여러가지를 활용하기에 답답하기도 하죠. 그런분들을 위해서 오래된 아이패드를 다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애플 뮤직을 듣거나 간단한 게임을 하거나 넷플릭스를 보는 등 생각외로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한데요. 아이클라우드 같은 부분을 쓰지 않는등의 최적화도 조금 가해서 쓰는게 좋습니다!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이패드 #ipad #apple

영상에서 활용한 앱

계산기+
https://apps.apple.com/kr/app/계산기/id398129933

Goodreader
https://apps.apple.com/kr/app/goodreader-pdf-editor-viewer/id777310222

알라딘 이북
https://apps.apple.com/kr/app/알라딘-ebook/id1023251042

유튜브 키즈
https://apps.apple.com/kr/app/youtube-kids/id936971630

진구지 사부로 oldis
https://apps.apple.com/kr/app/진구지-사부로-oldies/id1297160734

Final Fantasy 3 ipad
https://apps.apple.com/kr/app/final-fantasy-iii-for-ipad/id430823968

jump desktop
https://apps.apple.com/kr/app/jump-desktop-rdp-vnc-fluid/id364876095

korg ipolysix for ipad
https://apps.apple.com/kr/app/korg-ipolysix-for-ipad/id579232173

Filmic remote
https://apps.apple.com/kr/app/filmic-remote/id661488661
방구석 리뷰룸 : 집에 방치된 구형 아이패드에게 새로운 역할을 주세요!! ㅋㅋ 의외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페이스타임으로 출연해주신 흐스크님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2ZIs4lPdk5-VhqR2efWa7A
가증 : 근데 아이패드 2에서 개러지밴드는 어떻게 다운하죠?
KÖRメ킹콩 : 아이패드미니1 ios14 가능한가요 ?
ᄒᄋ : 아이패드 2 잘 안써서 어디다가 방치해뒀다가
이 영상 보고 오 해볼까? 했는데 찾아봐도 없음
Suri lee : 우앙... 울집 어딘가에 있는거당~ 액자 같은걸로 사용하면 좋겠네요~
윤소정 : 아이패드1세대인데 로그인을 어떻게 하나요??




APPle ID 인증번호 치는 곳이 없어요ㅠㅠ
캠핑하마 CAMPING HAMA : 패드 1은 안되나요? 구석어디에 있을텐데...물론 카메라도 없구요ㅜㅜ
Emperor Penguin황제펭귄 : 아이폰 4는..
해커스텝스실전모의고사6회 : 문제는 우린 이걸 50만원 넘게주고 샀다는 것..
s Park : 헤드폰 뭐 쓰세요?

2020년에 2011년에 나온 아이패드2 사용하기

2020년 첫 영상입니다. 아이패드2 소개영상입니다.
한 해가 밝았네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르즈 : 혹시 아이패드2에 사용할 수 있는 펜슬 무엇 인가요? 이 동영상에 있는 아이패드 입니다
다희 : 제가 이모한테서 아이패드2를 받아왔어요 그래서 궁금한
게 있어서.. 질문 갈게용..

1. 혹시 아이패드2가 사용할때 느린가요?

2. 지금 써도 괜찮을까요?

3. 쓸때 불편한점, 편리한점 알려주세용..

4. 쓸때 저장공간이 충분하나요?
박준용 : 이건 부처가 와도 썅욕할정도임 사지마세여ㅜ여러분
너의희망제이홉 : 가격은 얼마정도 하나요 ?
YouTube리͜͡봇 : 배그 돼나요?
세상에서 제일귀여운 최윤호 : 아이패드 2세대가 있는데 고장이 안남... 근데 버전이 낟아서 고이 라면받침으로 쓰는중
박근형 : 아이패드 사면 통신사 연결 해야하나요?
주아‘ : 혹시 프로크리에이트 다운 가능한가요?
전영신 : 배틀그라운드 게임할때 렉 걸리나요??
이가람 : 지금 그 아이패드2로 댓글 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20대 초반의 나와 함께 해준 소중한 아이패드!!

구형 아이패드(2세대)에 넷플릭스 어플,앱 설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오늘은 말 그대로 구형 아이패드에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요즘 드라큐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

오늘의 무료 어플이 궁금하시면 저의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세요.
어일깔보 블로그 : https://iloveapp.tistory.com
Zhine H. : 굿 정보 감사. 근데 아이폰 안쓰는 사람은 못...
김효정 : 혹시.. band는 어찌 설치하나요..ㅠㅠ
강의 들어보려는데 설치가안되서요
원소윤 : 아이패드 1세대는 ios9가 최대인가요.??
홍민성 : 아이패드 1인데 구입항목을 들어갈수없다고 뜨네요 후
티모 : 정말 감사합니다ㅜㅠㅠ완전 감사해요 똥을 희망으로 만들어주심
홍민성 : 아이폰에 뜬 코드를 입력하라는데 입력하는칸이 떠야 입력하는데 대체 어디다가 입력하라는거죠?????? 일세대 입니다
ᅩ코맴마너ᅥᅡ재라거ᅲᄃ자ᅢᅮ파애조ᅲᄋ : 와 이방법대로 게임도 깔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ㅜ
송현지 : 2단계까지 했는데 구입항목이 안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ㅠ
영문없음 : 아이폰, 아이패드 각각따로따로해서 애플아이디가 있는데 아이패드에 아이폰 애플아이디를 넣어서 로그인 할 수는 없는 건가요 ??
정예원 : 넷플릭스는 되는데 굿노트는 안되네요 ㅠㅠ
방법 없을까요..?

... 

#ipad2세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