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써튼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6회 작성일 2022-04-10 06:54:05 댓글 0

본문

뷔페 맛집 인정입니다! 가성비 신상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리뷰!

안녕하세요
HONG STYLE입니다!

2020년 10월에 오픈한
명동 신상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을 다녀왔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슈페리어 룸과
뷔페, 베이커리 맛집으로 인정할만한
에볼루션 레스토랑까지!

열심히 영상으로 담아봤으니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의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3foU54f

#호텔리뷰 #포포인츠 #포포인츠명동 #서울호캉스
#가성비호텔 #4성급호텔 #호텔브이로그
#호캉스 #호캉스추천 #VLOG #명동호텔
Sedi’s kitchen 세디의 부엌 :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 저도 방문해봐야겠어요 ㅎ
Eldo장쌤 : 와! 뷔페가 정말 대박이네요!!
kevin lee : 네이버할인으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디저트가 대박이더라구요
50 여성 : 구독과 좋아요 눌렀습니당 ~
C C : 조식인데 스테이크도 나와요?ㄷㄷㄷ

명동 최고 엘레먼트 스파와 미쉐린이 소개한 로얄호텔 서울 1박 후기.

5:10 엘레먼트스파
RIMV 5 : 두분 투닥대는거 넘 기여우세요 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봤어요!!☺️
국지탐 : 제가 많이 참고있습니다 (´ヮ`) 감사합니당

가성비 4성급 호텔 추천! 호텔 PJ 명동 30시간 STAY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HONG STYLE입니다

호텔 리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호텔은
가성비 4성급 호텔인 PJ 명동!

30시간 스테이로 즐겼던
스탠다드 트윈 룸의 이모저모와
조식 레스토랑 후기까지!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본 영상은 거리두기 1단계에 촬영된 영상임을 알려드립니다.

-------------------------------------------

호텔 PJ 명동의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38DN8di

#호텔리뷰 #호텔PJ명동 #명동호텔
#가성비호텔 #4성급호텔 #30시간스테이
#호캉스 #호캉스추천 #VLOG
동자의봄날 : 피제이호텔 종종 가는데 조용히 쉬기 진짜 좋은거같아요
가까운곳에 광장시장도 있어서 먹거리도 구경하고요ㅎㅎ
커틀렛 : 가성비 진짜 좋네요!! 저기에 아침까지 포함이라니..... 시티뷰도 나름 좋은 것 같아요ㅎㅎ
Eldo장쌤 : 와.. 밤같은게 들어있는 빵 진짜 먹어 보고 싶네요ㅠ
피치 : 스탠다드 트윈에 화장대가 있나요? 더블 객실 이미지에 있어보이는데 트윈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윤상길 : ,

... 

#명동써튼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31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