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람돌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7-03 14:16:38 댓글 0

본문

부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들을 가봤습니다. - [부산 EP.01]

#카페 #부산카페 #부산여행

영상 속 카페 LIST
- 나이브 브류어스 : https://www.instagram.com/naive_brewers/
- 트레져스커피 : https://www.instagram.com/treasurescoffee/
- 히떼로스터리 : https://www.instagram.com/hytte_roastery/
- 레이지모먼트 커피스탠드 : https://www.instagram.com/lazymoment.coffeestand/
- 커피프론트 : https://www.instagram.com/coffeefront_busan/

삥타이거 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bbingtiger
삥타이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bingtiger/

삥타이거 비즈니스 문의 : bbingtiger@gmail.com
삥타이거 BBINGTIGER : 끝까지 봐주세요 히히 2편도 기대해주세요 히히
하르딘 : 영상을 보면서 부산에 가면
(가보고 싶은 카페들을 알게 되었고
(멋진 바리스타님들과 카페 사장님들)
그리고 처음 보는 사람들과 대화 나누며 친구가 되는 모습들 ☕
기분 좋은 카페 문화를 영상으로 보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하 : 와 진짜 디지고 지린다
삥타이거님 친화력도 친화력 이지만
부산분들 디게 좋으시네요
너무 여행 재밌어보입니다 조만간 부산가야지
똥보리 세상 : 삥타이거님 친화력 !! 부산 사람인데도 가보지 못한 것 많은데 참고해서 가야겠어용! 고독한 커피여행 ..너무 재밌어여!ㅋㅋㅋㅋㅋ
손유민 : 삥타이거님 유툽 하나도안빼놓고 정주행중인 사람입니다 ㅋㅋㅋㅋ 어제는 서울가서 추천해주신 어나더룸이랑 컬러드빈 다녀왔는데 어나더룸에서 삥타이거님 유툽보고왔다니까 아인슈페너 한잔 더 얻어먹고 왔네요 필터커피도 기가막혔고.. 뭔가 제 삶이 취미없이 지루하고그랬는데 덕분에 카페투어란 취미가 생겼습니다ㅋㅋ앞으로도 좋은곳 많이 리뷰부탁드려요

Vlog | 부산 일상 브이로그 (톤쇼우, 카페월든, 듀플릿, 노우커피, 코티지피, 아나브린, 스톤스트리트, 아치베이커리, 더리크로스터스, 광안리 숙성도, 히떼로스터리)

#부산 #부산카페 #카페브이로그 #카페투어 #vlog #해리단길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
강남비율성형외과 : 우와 이쁜카페들이 정말 많네요 ㅎㅎ
잼잼부부 데일리 : 부산 브이로그 잘보고가용~!
편집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
조아요 구독 하고 갑니다
yedyoming : 하단이랑 남포동에 저런 곳이 있었다니!ㅠㅠ 항상 다녀도 몰랐는데 덕분에 가보고싶은 곳 생겼어요! 그리구 남포동때 델룩 너무 이쁩니당ㅎㅎ
CozyPark : 부산여행 가기 전인데 덕분에 카페 많이 알고 가네요 ㅎㅎ
aeong kim : 재밌게 보구 갑니다 영상 너무나 예뻐요❤️

부산여행 완전정복 ! 권역별로 꼭 가봐야하는 부산여행지 23곳 추천, 야경명소, 부산카페, 부산포토존, 부산숙소추천, 여행지 가는법과 꿀팁! Busan Travel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

부산에 51번 넘게 가 본 일상이여행이 추천하는 지역별 필수 여행지 입니다.

▶영도 여행지
1. #흰여울해안터널
2. #흰여울문화마을
3. #태종대 유원지
4. #영도대교 ( 영도다리 )
5. #신기산업카페 ( 청학배수지전망대)

▶부산 중심지 (부산진구, 중구)
6. #호천마을 ( 쌈마이웨이 촬영지)
7. #황령산전망대 (황령산 봉수대)

▶광안리
8. #광안리해수욕장
9. #민락항방파제

▶해운대 부근
10. #마린시티 (영화의거리)
11. #수영만요트장
12. #해운대해수욕장
13. #해운대블루라인파크
14. #갤러리카페 Musee Du Bleu #뮤지드블루

▶서부산 주변
15. #감천문화마을
16. #송도해상케이블카
17.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
18. #송도용궁구름다리
19. #다대포생태습지원
20. #다대포해수욕장
21. #장림포구 ( 부네치아 )

▶기장 주변
22. #해동용궁사
23. #기장카페 웨이브온 ( waveon )

*브랜디드 촬영 및 여행지 소개 협찬은 아래 주소로 문의 주세요!
bestdon@naver.com
써자매쓰 Sseojamaeth : 아하~~ ㅋㅋ 부산추천!! 여행지라 너무 반갑네요! 뭔가 아는곳들이 많이나오고 또 그런곳들이 영상에 이렇게 예쁘게 담겨 있으니깐 뿌듯하고 그렇지그렇지 하면서~ 막 봤어요!! 제가 아는 부산이 더 멋져보이네요
MJ : 18년 부산사는데
어릴때 부모님이랑 나들이겸 다 가본곳이라
여행지라는 느낌은 저는 별로 없었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누군가에게는 잊지못할 추억이고
하나의 관광지라 하니 신기합니다
부산에 사는게 자랑스러워요!
바다는 지겹도록 보고자랐지만 그래도 좋은 바다인걸요
기분 좋은TV : 부산여행지를 권역별로 나누어서
알기 쉽게 소개를 해주셔서
여행객들에게는 유익한 좋은 정보입니다.
끝까지 함께하고
영상이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Beautiful ^&^ : 얼마전에 부산갔었는데.
정말 많이 발전해서 놀랐음.외국도시같았어요.
멋지데요~^^
사람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좋았어요.♥♥♥
김은아 : 부산 여행지를 빠르고 기억에 남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야경명소, 카페등 테마별로 구분해서 알려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여행 갈 떄 꼭 참고할꼐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다른 여행지도 소개해주세요!!

... 

#부산카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92건 24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