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오답노트양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솔기획 조회 379회 작성일 2020-10-21 10:32:42 댓글 0

본문

오답노트를 만들어도 점수가 오르지 않는 이유 | 이윤규 공부법

#이윤규변호사 #공부법 #오답노트
요닝 : 영어도 오답노트필요없을까요?
GooGoo : 혹시나 해서 말하지만 오답노트를 사용하는 공부방식이 자신에게 맞는 사람은 그냥 그렇게 하면 되는겁니다 공부방식에는 정답이 없으니까요
m m : 그림도 잘그리셔 ㅜㅜ
diem iz* : 수능 오답노트도 시간낭비인가여
NO포기남 : 고맙습니다
존버서생 : 맞는말씀입니다 오답노트를 만드려고 시도를 해봤는데 뭔가 이미 잘정리되있는 책이있는데 내가 그거 굳이 하나 배껴쓰는 느낌 이거자체가 시간낭비고 그시간에 차라리 뉴런을 활용하는게 더 빠르다고 생각했습니다 해서 저는 틀린문제에대한 기본서의 내용 페이지수를 적습니다 바로바로확인할수 있게요 ㅎㅎ
Freesia프리지아 : 분리, 지식이 두개로 노노노 , 책에 오답 포스트잇 !! 감사합니다^^
김전기 : 고시공부법은 포스티잇이 맞는 것 같은데 객관식공부는 오답노트가 깡패이긴 해요 지금은 기술 발달로 폰카메라로 찍어내고 앱에서 중요수준까지도 분류해줘서 과거보다 오답노트효과가 커졌죠 오답노트를 정리한 건 절대 다시는 안틀린다는 점에서 깡패이긴 해요
이와니 : 영상감사합니다
원래 막판에 끊긴 느낌인가요?
ᄋᄋᄋ : 그냥 오답노트 만들 시간에 책 한 권 잡고 여러 번 돌려보는게 최고인 것 같은데

영어 문법 문제 공부법 (오답노트 만드는 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ileykim520/

#헤일리영어 #영어공부 #영어문법
원테이크영어 : <3
Stepone Jk : 감사합니다 편입영어에서 영문법이 가장 취약했는데 오답노트를 만들어봐야겠어요 도움 많이 되었어요
김그린 : 오늘부터 오답노트 꼭 작성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야매김선생 : 도움되는영상감사합니다
wow ho : 영어가 재밌어지려해요 ㅎㅎ
김경민 : 영어 좋아요^^

토익 오답노트에 절대 쓰면 안되는 3가지 | 효율 200% 토익 오답노트 작성법 | 토익 독학 | 영어 독학

#토익오답노트 #토익RC오답 #토익독학

토익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여러 오답노트를 제작해 학생들에게 배부한 후 결과가 좋았던
최종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이 영상을 보시는 여러분들께 언제나 좋을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Many Thanks!






------------------------------------------------------------------------------------------


Song: Fredji - Happy Lif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요다 : 정말 연구를 많이 하신 게 느껴지고.. 효과적이고 제대로 된 학습을 간단하고 따라하기 쉽게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늘 오답노트를 작성하려고 보면 어떻게 하는 것이 제대로 된 것인지 잘 모르겠어서 하다가 도중에 포기하기 일쑤였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진 않고 정말 간단해 보이는데 학습 효과가 제대로일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어요.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병곤 : 와 이거 진짜 레알 유익하네요 ㅋㅋ 진짜 짱이다 ㅋㅋ
반짝반짝빛나라란아 : 정말 유용한 오답노트 작성법이네요~
저 역시도 실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iden Park : 클라스101에서 수업들은 문법설명을 하고 독해하는 영상들인가요?
강행동 : Part7 같은 장문은 어떻게 정리해요?
white flat : 지금이라도 쌤을 알게되서 다행입니다..
조광현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101클래스 수강하고 있는 학생인데, 혹시 영상에서 본 오답노트 양식이 따로 있으면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
밍둥망둥빡정 : 전 학원에서 오답노트 했을때 잘 안되서 이 영상을보니 안되는걸 죄다 하고 있었더라구요 물론 이영상도 될지 모르는 불안감도 있지만 그래도 함 해보고자 이렇게 댓글씁니다! 꼭 한달안에 파트별 주제를 따고 한달안에 문제풀이를 하여 3개월안에 목표점수 올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차차... 저 양식을 다운 받고싶은데 혹시 몰라 메일 주소 남깁니다 home071298@naver.com 입니다 다시한번 기운 불어 넣어 주세요ㅠㅡㅠ
스위티 : ㅋㅋㅋㅋ샘이 하지말라는것만 계속하고있었어요...
어쩐지 너무 안맞는것같아서 오답노트 어떡하지하고 포기했는데 당장 오늘부터 실천해봐야겠어요!(:좋은영상감사합니당♡
알똥달똥 : whdtn7983@naver.com 혹시 오답노트 자료 보내주실 수 있나욧???

... 

#영어오답노트양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