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라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청담동칠공주 조회 4회 작성일 2021-11-30 15:24:05 댓글 0

본문

(떙글이가 간다 ) 캠핑 오프로드 태라칸을 소개합니다 1탄

안녕하세요 이번영상은

캠핑 오프로드 겸용으로 가지고온 라칸라칸 태라칸을

소개합니다!!!
이남희 : 잘봤습니당~~^^♡
중고차대디지환&성수 : 텐션이 좋구만
정소연 : 캠피가주세요!!!!

오프로드 - 테라칸이 여길올라간다고??

* 코스탐색중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벌목장 코스...
과연 테라칸은 산판을 정복할수 있을런지....

* music:www.bensound.com
오 지 로 : 기꾼이님
점점 난이도가 빡세집니다.
요즘 어디 다니지도 못하고
맨날 배짱이처럼 노래나 하고
대리만족 제대로 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시작 하세요
부릉마블 Broong Marvel : 두분이서 열심히 촬영해주시니 더 생동감있고 재밌어요 혹시 트렁크 사다리는 어떻게 설치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TV야옹C : 언덕 올라가는건 조금 무서울 듯 ^^
길도 심장약한사람은 못할꺼 같아요
항상 아넌한 오프로드 하셔요
BeautyHoney쏘,뷰티꿀 : 와우ㅎㅎㅎ진짜 기꾼이 프렌즈님 영상 보면은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딸용이형 Tv : 카메라 두대 편집실력 대단합니다

211121 #테라칸JX290 저감장치장착차량 2003년식 1인소유 완전무사고 #4륜구동 #다시생산하면타고싶은차2위

레트로 정통 오프로드4륜구동 차량 테라칸에 저감장치가 달려있어서
서울이고어디고 다 갈수 있는 차량입니다
한분이 타신 차량입니다 완전무사고 차량이구요
차는어마어마하게 깨끗합니다
솝 : 와우.. 차관리 잘되있네요
BSMOTORS : 테라칸 나올당시 에는 지금의 펠리세이드 급이죠 싼타페보다 한단계 윗급 이니 지금의 펠리세이드와 같은포지션이라 보면되죠....
89 Kiki : 테라칸 지금 내놔도 딴건 몰라도 내구성은 탑급입니다.
김영하 : 맘에 들어요 ..
보카맘 : 사장님~
중고차 알아볼까 하는데...연락처가 어텋게 되세요? 전주라고 하셧죠?

... 

#태라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