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패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네시스 조회 10회 작성일 2022-04-04 07:18:39 댓글 0

본문

단돈 3만원으로 팔꿈치 하얘지는법✨색소침착 & 각질 제거 ㅣ 팔꿈치 & 겨드랑이 색소침착 관리법, 코스알엑스, 파파레서피, 구달 청귤 세럼, 일리윤 바디로션 아토로션

**본 채널 판매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공유합니다. 링크를 통해 판매 발생 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품정보 ]
**제목에 3만원은, 온라인 구매 가격 기준

1.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70ea / 17,500
https://coupa.ng/bLB15u

2.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토너 패드
60ea / 15,000
https://coupa.ng/bLB17e

3. #구달 청귤 비타C잡티세럼 플러스
30ml / 24,000
https://coupa.ng/bZ8VN2

4.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350ml / 19,900
https://coupa.ng/bLB18T



스완 추천템 한 눈에 보러가기 https://bit.ly/3rFobW7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wan_mensbeauty/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beyondgrooming
(질문은 카페에 남겨주세요! 댓글/인스타DM은 다 확인을 못합니다.)

-

사용장비(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 남깁니다)
1. 카메라 : 캐논m50 미러리스 패키지
https://coupa.ng/bMjcqH
2. 조명 : 대한링라이트 2세대 조명
https://coupa.ng/bMjcyZ
3. 조명 : 유쾌한생각 룩스패드43 * 2개
https://coupa.ng/bMjcD8
4. 마이크 : 로데 비디오 마이크로 샷건마이크
https://coupa.ng/bMjcWV

**본 채널 판매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공유합니다. 링크를 통해 판매 발생 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팔꿈치 #팔꿈치하얘지는법 #팔꿈치각질제거 #색소침착 #팔꿈치관리 #팔꿈치미백 #미백 #팔꿈치관리법
스완SWAN_비욘드그루밍 : **더보기란에 영상속 제품들 정보 있습니다
스완 추천템 한 눈에 보러가기 https://bit.ly/3rFobW7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wan_mensbeauty/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beyondgrooming
(질문은 카페에 남겨주세요! 댓글/인스타DM은 다 확인을 못합니다.)
eunyaki : 올 해 처음으로 반팔입어야겠다고 생각한 날...에 올라온 흑꿈치 케어영상이라니ㅋㅋㅋㅋ 토너패드 활용법 보니까, 스킨팩하듯이 바하토너 적신 솜 올려두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bluefrog : 그냥 일반 때타올 말고 오션타올 같이 부드러운 타올에 때비누 묻혀서 살살 문지르듯이 닦아내기 며칠만 하면 없어져요
크림도 발라주면 좋고
EXIT S : 와 진짜 적당한 시기 적당한 영상 최고 ♥
v o : 각질제거제 중에서 스크럽이 아니라 필링젤로 해도 되나요?

효과 200%! 여름대비 바디케어!!✨(까만 팔꿈치+등드름+제모 etc.)

인스타그램 놀러오기! Follow me @its.hanbyul


등드름 케어 영상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저는 지금 발리에 있는데 #열일한별 모드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여러분들이 요청을 정~~~말 많이 해주신!
여름용 토탈 바디케어 영상을 들고 왔어요!!✨

등드름 영상은 예전에 올린 적이 있으니
등드름이 가장 큰 고민이신 분들은 꼭!! 그 영상 먼저 참고해 주세요!


제품 디테일한 텍스쳐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제가 파일을 한국에 두고 오는 바람에ㅜㅜㅜㅜ
부득이 하게 제품 상세컷은 못 보여드리고 업로드를 해버렸어요ㅠㅠㅠ
다음 번에는 더 신경쓸게요 미안해요 ㅠㅠㅠㅠ


그리고 팔꿈치/무릎 색소침착 물광주사는 정말.. 정말 아파요..ㅜㅜ
영상에서 표현 한 것보다 훨씬.. 아파요....
제가 했을 때 한번 정도로도 밝아지는게 좀 보여서 어느정도 효과가 있긴 했는데
3-4번 정도 해야 좀 더 확실하게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영상에서 나온 방법으로 충분히 지속적으로 효과를 보는 중이에요!
집에 있는 제품들만 활용해도 좋으니 참고 해 주세요❣️





WHAT I WEAR


블라우스 : #블루팝스
귀걸이 : #세르별
렌즈 : #렌즈타운 퍼스트릿 카키





✓ PRODUCT


올리브영 바디브러쉬
OLIVEYOUNG Body Brush
14,000w
(https://goo.gl/voF2Ck)


프리맨 석류 슈가 바디스크럽
FREEMAN Pomegranate Sugar Body Scrub
9,900w
(https://goo.gl/CczAMW)


클레어스 서플프레퍼레이션 토너
KLAIRS Supple Preparation Toner
12,900w
(https://asq.kr/2H1JgC9)


배스하우스 다 때가 있다 때밀이 필링패드
BATH HOUSE Exfoliating Facial Pad
10매 / 9,900w
(https://goo.gl/TZ7iwd)


질레트 새틴 케어 - 센서티브 스킨
GILLETTE Satin Care - Sensitive Skin
5,800w
(https://goo.gl/qVvoK8)


아벤느 미스트
AVENE Mist
23,000w
(https://goo.gl/uuWQny)


메디큐브 레드 컨트롤 바디미스트
MEDICUBE Red Control Body Mist
21,000w
(https://goo.gl/QRoouQ)


히말라야 립밤
HIMALAYA Lip Balm
3,500w
(https://goo.gl/Z3M82R)


코스알액스 한별팩
COSRX Hanbyul Pack
22,000W
(https://goo.gl/NEXv85)





✧INSTA : https://www.instagram.com/its.hanbyul
✧Facebook : @from.hanbyul
✧Business Mail : fromhanbyul@gmail.com

FTC - Not sponsored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dodo : 한별님은 진짜 현실에 꼭 필요한 꿀팁 주셔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짱
Chedia Putri Kusuma : I learned so much from this video! It's nice because i also have discoloration on my elbow and knee. So, thank you Hanbyul eonni!
구구리무 : 언니 영상 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
역시 이번에도 딱 저희에게 필요한 영상을...
발리에 가서도 저희를 생각하고 이렇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Jiwon : 안 씻는 것도 아닌데 팔꿈치가 맨날 까매서 여름마다 스트레스 받았는데 진짜 너무 감사한 영상이에요ㅜㅜ♡
Suzy H : 현실성 있는 후기 너무 좋아요옹❤️ 인간미(?)가 느껴지는 엄청 도움되는 후기 감사해요!!

[Ep.06] 잘 낫지 않는 팔꿈치 통증 테니스 엘보 & 골프 엘보 : 약을 먹어도 주사를 맞아도 낫지 않는 만성 팔꿈치 통증, 원인은 여기에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번쯤은 경험하기 마련인 팔꿈치 통증. 대부분 지나가는 병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잘 낫지 않고 약물복용, 주사요법, 물리치료 등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영상에서는 만성적이고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진행성 팔꿈치 통증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상과염 #팔꿈치통증
성공 : 감사합니다 저는 통증때문에 업무볼때나 운동할때 히어로인라이프 팔꿈치보호대 C타입 쓰는데 통증도 잡히도 컨디션도 좋아졌습니다
S : 차분하게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
오성환 :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감사하자! : 운동 10분15초 시작
감사드립니다
Pro Quo Quid :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 

#팔꿈치패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43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