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피부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6회 작성일 2022-05-16 18:36:32 댓글 0

본문

좋은 피부과 찾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피부과 전문의)

좋은 피부과 찾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피부과 전문의)
피부과의 특성상 한번 치료하기보다 여러번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나에게 꼭 맞는 피부과를 선택하기가 쉽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좋은 피부과를 찾는 꿀팁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알림설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세스타피부과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3 거화빌딩 6층
전화문의 : 02-332-0023
홈페이지 : http://www.starskin.co.kr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NVgIl
★연세스타 피부과 이상주 원장님★
#피부과전문의#서울피부과#근처피부과
Magic Vilon : 선생님~~제가 최근에 손가락을 문에 찡겨서 그부분 피부가 위축된 꺼진흉터가 남았는데 이건 어떤연고를 사용해야 가장 효과적일까요?ㅠㅠ 위축성 흉터라 파인살을 다시 올려주는 연고가 있을까요?ㅠㅠ 가장 효과좋은 연고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EQual : 좋은 콘텐츠네요. 피부가 민감해서 피부과 잘찾는게 중요하거든요. 감사해요.
둥지 : 레이저로 눈주위로 물사마귀 제거했는데 2번이나해도 재발 해서 지금은 무섭고 아프고 용광로속에 들어갔다 나온 느낌이어서 탄산가스 레이저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비용은 많이 드나요ㅡ오죽 아팠으면 마취하고 했으면 했는데 그런데는 없드라구요ㅡ
지금은 율무연고 바르고 율무정 먹고 있는데
s un : 머리 이발할때 각질이라고 피부과가라는대...
심한날엔 얼굴에도비듬같은게나요 피부과가야하나요?
귀공자 : 여드름 붉은 자국은 레이져 추천좀 해주세요ㅜㅜ

피부과10년차 직원이 뽑아본 피부과 가성비시술 best5

피부과 10년차가 뽑은 가성비시술 best5

안녕하세요 소의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성비 시술 best5❗️를 뽑아보았는데요
만약내가 한정된 돈으로 시술을 받는다면
어떤것 어떤것을 고를까? 라는 생각으로 뽑아보았어요
많은분들이 참고용으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자분들중에도 받은시술중에 이건정말 가성비좋다!하는 시술을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정보는 나눌수록 좋으니까요 'ㅁ'

그럼안녕


인스타 www.instagram.com/soyisland_
이메일 thdmltlsghk1@naver.com
소의튜브soytube : 안녕하세요 소의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성비 시술 best5❗️를 뽑아보았는데요
만약내가 한정된 돈으로 시술을 받는다면
어떤것 어떤것을 고를까? 라는 생각으로 뽑아보았어요
많은분들이 참고용으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자분들중에도 받은시술중에 이건정말 가성비좋다!하는 시술을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정보는 나눌수록 좋으니까요 'ㅁ'

그럼안녕
아라는다아라 : 피부과 직원분은 옆에서 더 많이 보셔서 잘 아실것 같아서 댓글 남겨요! 제가 이중턱? 이라고 해야하나 침샘이 조금 커서 사진을 찍을때 이중턱처럼 보이기도 하구 옆에서 보면 턱선이 없는데 두개 다 치료하고 싶으면 무슨 주사를 맞아야하나요? ㅜㅜ사진을 첨부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그게 불가능하네요ㅠ
밍밍한두부 : 언니 사랑해요..항상 이런 뷰티 정보 알짜배기로 알려줄 친한 언니가 주변에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유툽이 있어서 언니를 알게 돼서 너무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언제나 이렇게 도움되고 유용하고 딱딱 깔끔하게 정리해서 알려주시는 영상들 올려주셔서 감사해용 ❤️❤️ 이 세상 청순이 아닌 소의언니..첨봤을땐 제 또래일줄 알았는데(저는 스물셋..) 이 세상 동안도 아님..
미스터파킨슨 : 5위 윤곽주사(오 받아보고 싶어요ㅠ)
4위 IPL
3위 필러
2위 보톡스
1위 압출과 약처방

전문가의 개인적상담이 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쥬쥬 : 언니 피부과 레이저 순위도 영상으로 만들어주세요!!
(피부톤개선이라던지 탄력)✨✨✨✨✨✨✨✨✨✨✨✨✨✨✨✨✨✨✨

피부과 10년차가 말하는 받으면 호구되는 시술 3가지

코만 했냐고요?


인스타 www.instagram.com/soyisland_
이메일 thdmltlsghk1@naver.com
레아♡ : 코필러 가성비똥 인면어는 어디가서 공짜로못듣는 찐 조언입니다 제가 산증인입니다ㅋㅋ 가성비는무슨요 4년간 콧대필러 하이코 내가미쳤지.. 코끝 비주필러에 250쓰고 코수술한지 2년차 해피♡♡ 코는 무족권 수술입니다 라인완전다르고요 !! 필러6갤에한번씩돈쓰고 아프고 진짜비추에요
정지윤 : 1. 추가관리( 후관리중요하다 경제적 문제가 없다면 상관없지만 집에서 관리하는게 합리적)
2. 백옥주사
3. 코필러
ㅇㅇ : 예전에 피부과 갔을때 어떤 사람이 코 필러 맞고 부작용이 생겨서 왔더라구요~
근데 상담하던 언니가 이제 더이상 코필러 맞으실 수 없는 상태라고 했고, 엄청 심각한 상태로 보이더라구요~
무서워서 그때부터 절대 필러는 맞을 생각도 안했어요!
Pavlova : 저는 3년전에 동네에서 코 필러 맞았는데, 당연히 예전만큼 필러가 있진 않지만 안경을 끼고 다녀서 그런지 그 안경대지지해주는 그 콧대쪽? 이 아직 만족할 만큼 살아있고
퍼지지도 않았어요. 엄청 자연스럽고 콧선이 되게 이뻐졌어요. 완전 만족. 전 애초부터 티나게 하는게 싫어서 처음 맞을때부터 많이 안넣었고 지금 상태가 티도 안나고 자연스러워서 만족하지만,
소의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뭔가 좀 더 높게 유지 하려면 계속 맞아야 할듯 해요.
myerry몌 : 코밍아웃ㅋㅋㅋㅋ 언니와 우린 정말 깐부야 깐부〰 더 이상 숨길게 없네욬ㅋㅋㅋㅋ

... 

#진주피부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78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