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넥서스오션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3회 작성일 2022-06-25 14:47:04 댓글 0

본문

코타키나발루 오션윙 로비 Kotakinabalu oceanwing lobby



VLOG #12|정신줄 놓은 코타키나발루 Vlog (넥서스리조트, 워터프론트)

*
코타키나발루 마지막 브이로그!!
돈이며 유심칩이며 다 잃어버리고 왔지만
재밌고 힐링된 여행이었어요
2년 전보다 한국인 관광객이 엄청 늘어서 좀 색다른 느낌이었고,
매년 가고 싶은 나라 코타키나발루❤

일상으로 돌아온 지 벌써 두 달째..
여행가고 싶어 죽겠어요 ㅠㅠ


***

Camera | iPhone XS, SONY DSC-RX100M4, Xiaomi Yi Action Camera
Edit | LumaFusion, Adobe Premiere Pro
Music | https://soundcloud.com/freddy-beach/pretty-as-a-picture
https://soundcloud.com/lukrembo/ori
https://soundcloud.com/ouilele/thismorning
https://soundcloud.com/dixxy-2/afternoon-bike-ride



#코타키나발루여행 #브이로그 #여행
하기TV Hagi TV : 와~~ 뷰가 정말 대박이네요!!
GONGYI 김공이 : 9:49~10:00 까지 'Darlin Darlin' Bar에서 나오는 음악이 저작권 신고를 받아서 음소거처리로 수정했어요! 보시는데 불편함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심고은 : 14:40에 머리 묶으신 분 상의 정보 알 수 있을까요ㅠㅜㅠㅜㅠㅠㅜㅠ
장동규 : 코타키나발루에 애플매장 있어요?
음아우 : 넥서스 리조트에서 시내까지 많이 멀어요 ??

인천참돔타이라바! 쌩타이 운용법! 올해 인천 왜이래?? Red sea bream.マダイ.Pulau Tanjung

인천 타이라바!
아직 안끝났습니다.
언능 언능 손맛 보시러 다녀 오세요 ~~~




영상제작 협력업체


카즈미 : http://www.kzmoutdoor.com/main/
HN 썬크림 : https://m.storyofnature.co.kr/product/new-락토바실러스-선스크린-hn선크림-hn락토썬/56/category/1/display/2/



협찬,영상제작문의
- 카톡아이디 ZETATOOL
- 메일 : donic98@naver.com


우럭가족 되기 → → → → → → →

우럭귀신 쇼핑몰 카카오톡 비지니스채널 : http://pf.kakao.com/_qwcxnK
우럭귀신 쇼핑몰 : http://www.158.fish
우럭귀신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rockfish_ghost
우럭귀신 구독자카페 : https://cafe.naver.com/bluec6tky
선상광 #팀 고스트 : 즐거웠던 그날의 추억 ㅋㅋ 비록 잡어인 광어를 잡았지만 그래도 재미있었던하루였네요 ㅎㅎ
문성훈#팀고스트 : 아 타이라바 엄청 땡깁니다 ㅋㅋㅋ
영상 너무 즐겁게 잘 봤습니다 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 ^^
여우비 : 타이는 안해봤지만 대장님의 히트장면을 보면 왠지 내가 히트한듯한 짜릿함이 있네요.. 수고하셧습니다
lllIIIlll : 참돔 나이스 히트~~~~~~~~~ㅎㅎ

인천이 올해 굉장히 핫하네요 ㅎㅎ
치타 : 축하해요~ 역시참돔은 손맛이 좋죠~~건강조심하세요^^

... 

#코타키나발루넥서스오션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00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