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가

지리산 구례 사성암 기암절벽위에 유리광전 약사전 풍월대 신선대 소원바위 [자본가의임금론TV] 2022년 3월 26일부터 1박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본가의임금론TV 작성일22-03-28 00:00 조회65회 댓글0건

본문



#구례 #지리산 #사성암 #도선굴 2022년 3월 26일부터 1박 2일 여행 [자본가의 임금론], [죽을 각오로 성사시킨 신의 사망선고], [스타를 꿈꾸는 사람들의 열등감]등은 [황정희TV]를 운영하는 황정희의 저서들입니다. 이 채널의 개설 목적은 소중한 추억이나 잊혀진 진실을 찾아 탐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지난 2020년 4월 15일 발생한 역사상 유례가 없는 부정선거의 진실을 알리는 일이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중요합니다. 민주주의 근간을 훼손시킨 가장 큰 내란죄로 다스려야 할 사건입니다. 이승만 대통령 시절 발생한 3.15부정 선거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훨씬 더 악랄하고 파렴치한 부정선거 입니다.

4.15부정선거가 6.28재검표 과정에서 부정투표지가 발각됨에 따라
부정선거를 막기위해 사전투표 보다는 당일투표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랬더니 선관위에서 당일투표를 독려하는게 선거 자유방해죄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선관위에서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것 역시 선거 자유방해죄 아닙니까?

세상에, 선관위의 부정선거를 막기 위한 캠페인을 선거 자유방해죄라고 하니,
부정선거를 해야만 하는 선관위의 입장이 정말로 다급한 모양입니다.
이렇게 위협하는 것을 보니, 선관위가 부정선거를 저질렀다는 반증이 더욱 확실히 증명되었네요.
선관위가 사전투표 대신에 당일투표를 독려하는 국민들을 수사권으로 위협하는 현실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7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