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동배달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짜몽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3:43:19 댓글 0

본문

관종언니의 최애 배달음식은? 단골 배달 맛집 대공개! (feat.곱떡 먹방)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관심이들 까꿍 까까꿍~!

평화로운 일요일에는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맛있는 음식을 주문해먹는게 최고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배민을 자주 이용하면서 단골이 된
찐 배달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과연 제 원픽 배달맛집은 어디일까요?
가족계정으로 결제했지만
대표 결제자는 누군지 아시겠죠? ㅎㅎㅎ

그럼 관심이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필수인거 알죠?!
다음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이 영상은 배민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지혜 #배민 #배달음식
hwj : 언니..배민없으면 못사는 분인데 그 몸매라니..쫌 심리적으로 멀어진 느낌이에요ㅋㅋ
랑둥이 : 큰태리가 지혜언니 안아주면서 가족의 평화를 위해 2달 빼고 나머지 결제 하신다고 한거 쏘 스윗,,,,,,
안세인 : 남편이 겁나 귀여워...착하고 배려심 많고
BlackMamba Mentality : 3:18 태리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 큰태리 식성하고 닮아서 그런지 배고픈걸 못참고 주먹으로 식탁 내리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냥아치 : 어젠 라스 본방 보며 많이 웃고
오늘은 낮에 종편서 언니한텐말해도돼 보고
저녁되니 밉관 영상 보고 ㅋ ㅋ ㅋ
지혜님 티비서 자주보니 넘나 조흠
김구라 옹과 지혜님 케미는 늘 옳다 ㅋ ㅋ
포르쉐 협찬 들어오면 딱인데 ㅋ ㅋ
포르쉐 관계자님들 지혜님께 협찬을

서초 맛집 TOP10 (카카오빅데이터기반)

요즘 떠오르는 맛집 검색법

'카카오네비'

직접 찾아보고 싶으신분들은

카카오네비 → 도착지검색 → 도착지로 클릭 → 주변정보 → 음식점

순위별 정렬은 아쉽지만 되지 않습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지역 남겨주시면 다음 콘텐츠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서초맛집
#서래마을맛집
#백년옥
#스와니예
#테이블포포
카슐랭가이드 : 서초역편TOP10 리스트를 남겨드릴게요!

* 대나무골 - 서울 서초구 법원로3길 15
* 마루심 본점 -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 서귀포오분작뚝배기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25 창영빌딩 지하1층
* 버거그루72 서래마을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39길 79 반포빌딩
* 라싸브어 - 서울 서초구 서래로 24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서래본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2길 27
* 줄라이 - 서울 서초구 반포동 577-20
* 테이블포포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14길 11 명빌딩
* 스와니예 - 서울 서초구 반포동 549-17
* 백년옥 본관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7

(가나다순 정렬)

[주의] 영상이 다소 빠릅니다. 영상이 빠르다는 피드백이 많은데,,, 공감합니다ㅠ 트렌디하게 전환을 휙휙 한다는게,,,, 저희가 봐도 정신이 없네요 ㅠ 한번 올라간 영상은 수정이 안되어서ㅠ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울 한우편 이후로 보시기 편한 편집으로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카슐랭을 시청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리며,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되는 영상이 되길 바라며 영상제작 하겠습니다.

다음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뚱저씨 : 서초역이아닌데.. 역세권으로좀
허리튼튼법무사 : 허리디스크가 87프로가 파괴되어 없어졌는데도 통증 없이 일상적인 생활과 역도를 할 수 있는 이유는?

2016년 8월 10일, 병원에 가서 정밀진단을 해보니 저의 허리 4번과 5번 사이 디스크가 87%가 손상되어 그 전에 검사했을 때 78% 보다 약 9%가 더 닳아 없어진 셈입니다.
  계속하여 더 닳거나 파괴되어 없어지면 어떻게 될까?  약간 불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서울 근교의 산은 물론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하여도 허리 통증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역도를 해도 탈 없이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디스크가 파괴되어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앉은뱅이가 되거나 반신불수가 될 수도 있다는 풍문이 나돌고 있으나, 저는 아무런 불편 없이 등산과 역도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즉, 수술없이 허리통증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고 중앙119구조본부 등 여러 곳에서 강의를 하며 주장했던, 디스크가 파괴되어도 운동으로 허리 주변근육을 단련시켜 허리뼈를 지지해 주면 아무런 문제없이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이 입증된 셈입니다.

지금부터 2600년 전, 카필라국의 고타마 싯다르타라는 왕자가 백성들이 사는 궁궐 밖 세상을 구경하기 위해 마차를 타고 동문을 통하여 시장으로 나가 보니, 나이 많은 노인네가 허리가 아파서 괴로워 하는 것을 보고 몹시 충격을 받고 이러한  백성들의 고통을 해결하여 모든 백성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출가를 결심했다는 일화는 유명합니다.

고타마 싯다르타가 큰 충격을 받은 이유는 물론 전에도 노인이 허리가 아파서 힘들게 걸어가는 모습을 본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에는 별 관심이 없었으나 관심을 가지고 보니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충격 흡수장치가 없어서 큰 충격을 받은 것이 아닌가 라고 엉뚱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충격 흡수장치가 없어도 마차가 잘 굴러 가듯이 내 허리 뼈 사이에서 탄력성과 팽창성을 가지고 있는 디스크는 내가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거나 격렬하게 활동을 할 때 충격을 흡수하는 물질인데, 디스크가 87%가 손상되어 없어졌어도 70이 넘은 나이에 아무런 걱정 없이 설악산 대청봉을 등산하고, 역도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허리디스크가 손상되었을 때는 대신 허리 주변근육을 단련시키면 그 근육이 디스크의 역할까지 감당하여 일상적인 생활이 가능함을 철저히 검증하였습니다.

저는 매일 역도를 하고 주말에는 등산을 합니다,
허리 디스크가 100% 모두 손상되어 없어지더라도 꾸준히 신체적인 활동을 해서 허리주변 근육을 단련시키면 무탈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이 일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희숙 지음 4쇄본 본문 중에서)

졸저에는 히포크라테스와 고대 그리스 의사들의 허리치료 방법도 소개하였습니다

 2022,3
유튜브 <허리튼튼법무사 이희숙 >

시림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끼?
저자 법무사 이 희 숙 서초동

강남역,신논현역 숨겨진 맛집 BEST 10

강남역과 신논현역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역시 그 동안 몰랐던 맛집들이 많이 숨어있었네요!


*가격 표시 오타*
영상 15분42초경
10번째 식당 강남원주추어탕에서 제가 먹은 음식은
갈아서추어탕이고 가격은 11,000원입니다



00:00 영상소개
00:38 강남역 신분당선
06:37 신논현역
17:26 엔딩


-식당목록-
1. 청담돈까스
쌍용플레티넘벨류 1층

2. 덕이닭찜
쌍용플레티넘벨류 1층

3. 서진식당
대우디오빌플러스 1층

4.꽃보다라면
서초이즈타워 지하1층

5.아소산
영동플라자-한일유엔아이 2층으로 이전

6.아빠곰수제돈까스
한일유엔아이 1층

7.한감지식당
한일유엔아이 지하1층

8.하루스시
루브아케이드 지하1층

9.후후돈
서초오피스텔 지하1층

10.강남원주추어탕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6


*엔딩 노래
곡: OldBoyfriends 아티스트: PhillipVo
Hyoeon Kim : 와 댓글 안 달 수 없네요. 강남역은 정말 비싼 돈에 가성비 떨어지는 곳이라 반드시 검색하고 가야 하는 것인데 이렇게 제대로 한식 또는 퓨전 식당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아소산은 강남역에서 드물게 착한 가격에 맛난 음식이어서 저도 좋아라 하는 곳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Ma : 아니 진짜 갬성 너무 취향저격이에요ㅠㅠ… 분위기랑 인테리어만 멋진 곳이 아닌 찐맛집 리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순돌순돌 : 덕이 닭갈비도… 진짜 오지게 맛있죠 ㅠㅠㅠㅠㅠ 편입준비 하면서 쌍용아케이드 엄청 자주 갔는데 너무 맛있고 가격도 짱입니다,,
프라임살치살 : 후후돈 옛날에 후쿠짱이라고 하던 가게인데,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정많으심 ㅜㅜ
저기 카레우동돈까스도 정말 맛있으니 꼭 가보세요
my : 아빠곰이랑 한감지 강남사무실에 있을 때 단골이었는데... 그립네요ㅠ 아빠곰은 돈까스도 맛있지만 양배추 샐러드랑 미소시루가 제 취향이라 정말 자주 갔었네요ㅎ 안 간 사이에 확장 이전했군요~

... 

#반포동배달음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